나이키 에어맥스 중에서 남자 신발 3가지를 소개합니다. 출퇴근할 때도 무난하게 신을 수 있으면서 동네 산책할 때도 신을 수 있는 신발 하나정도는 다들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직장인룩에도 튀지 않고 잘 어울리면서 헐렁하고 가볍게 입어도 잘 어울리는 신발을 신고 만족해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게 될 겁니다.
<목차>
나이키 남자 에어맥스 신발 추천
매일 똑같은 신발에 크게 벗어나지 않는 복장으로 인해 지루함, 권태감이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반복되는 일상에 어제와 똑같은 하루는 삶의 의욕을 불어넣어 주지 않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난 뒤에는 학창 시절 친구들과 뛰어놀던 때와 같은 두근거림과 설레는 감정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새로 산 신발 하나에도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 설레던 그때와 같은 감정을 나이키 남자 에어맥스 신발 추천리스트와 함께 다시 한번 느껴보도록 합시다.
나이키 에어맥스 Dn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나이키 에어맥스 Dn은 에어맥스의 새로운 변화의 바람입니다. 기존의 나이키 에어맥스를 상징하던 이미지를 새롭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가격은 189,000원입니다. 네 개의 튜브가 연결된 이중 압력 에어백은 신나게 뛰어다녀도 편안한 착지와 하체에 전달되는 압력을 분산시켜 줍니다.
색상
블랙/메탈릭 다크 그레이
퓨어 플래티넘/화이트
블랙/쿨 그레이/퓨어 플래티넘
볼트/볼트 글로우/세쿼이아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
물결 디자인으로 시선을 확 끌어당기는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입니다.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활동적인 느낌을 풍기며 밑창과 구분되어 있어 차분한 느낌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의 끝마감 처리가 깔끔하여 절도 있게 보이기도 합니다. 통 넓고 활동성 있는 바지에 장난꾸러기 같은 패션과 잘 어울려 주말에 친구들과 모여서 온 동네를 휘젓고 다니면서 해방감이 느껴지는 신발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2013
나이키 에어맥스 2013은 개인적으로 활용성이 높아서 만족스러운 신발입니다. 디자인이 확 튀지도 않고 회사 출근할 때 복장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서 정장바지나 면바지에도 매치하기가 쉬워 보여요. 가격은 219,000원입니다. 밑창은 에어 쿠셔닝으로 인해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신어도 푹신한 쿠션감에 공기가 잘 통하는 메쉬 소재까지 더해져서 발의 부담감을 훨씬 덜어줄 것입니다. 전보다 훨씬 산뜻한 기분으로 출근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이키 에어맥스 남자 신발 3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신발을 신고 학창 시절 친구들에게 자랑하고픈 마음에 들뜬 그때를 잠시나마 머릿속으로 상상해 보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나이키뿐만 아니라 아디다스에서도 참고할만한 운동화가 있어서 남겨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