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소매 옷깃 얼룩제거 티셔츠에 사용해 본 리뷰 적어볼게요. 평소에 식사를 하거나 간식을 먹다가 옷에 흘릴 때가 있습니다. 산 지 얼마 안 된 옷이라면 얼룩이 생길까 고민이 들 거예요. 물로 닦아봐도 흐릿한 얼룩은 밝은 계열 생각에는 치명타입니다. 오늘은 얼룩제거 리뷰 글을 읽어보고 이러한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보세요.
<목차>
다이소 소매 옷깃 얼룩제거
다이소 소매 옷깃 얼룩제거는 가끔 와이셔츠를 입을 일이 있을 때 입기 전 다시 하얗게 만들기 위해서 구매하였습니다. 다이소에 가면 해당 제품 말고도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취향과 필요에 맞게 사면됩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얼룩이 있는 옷은 세탁소에 맡겨야 깔끔하게 해결된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솔직히 믿음이 가질 않았어요.
제품 리뷰
집에서 밥을 먹다가 입고 있던 티셔츠에 흘렸어요. 아끼는 티셔츠라 얼룩이 질까 봐 순간 많은 걱정과 고민이 들었어요. 순간 다이소에서 구매한 얼룩제거제가 생각이 나서 해당 부분에 바르고 빠르게 세탁기를 돌렸습니다. 이미 조금 말라있어서 해결이 될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세탁을 마치고 확인해 본 결과 얼룩을 사라진 걸 확인했어요. 완전하게 얼룩이 사라진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깔끔하게 해결될 수 있었던 것은 얼룩이 생기고 바로 바르고 세탁기를 돌렸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시간이 지난 후에 옷감의 오염이 많이 진행되었더라면 조금 힘들었을 것 같아요.
제품 가격
얼룩제거제 가격은 2000원입니다. 다이소는 1000원 가격대의 물품이 많아서 크게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얼룩제거제의 경우 3000원 제품도 있어서 나중에 사용해 보고 비교하고 싶네요.
주의사항 및 총평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주의할 점은 사용가능한 옷감을 파악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가격이 있는 옷감으로 만든 옷이나 아끼는 것은 세탁소에 맡겨서 안전하고 마음 편하게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저렴하고 빠르다고 해서 무리하게 사용하다가 옷감이 상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활용도는 만족스럽습니다. 음식물이나 음료로 인한 오염뿐만 아니라 흰색 티셔츠의 경우 목에 땀이 배어서 찌든 때가 생기는데 이러한 경우에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다이소 얼룩제거제에 대한 리뷰를 적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이러한 디테일한 제품을 찾아보기 어려웠습니다. 지금은 약간의 불편함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찾아보면 많아요. 앞으로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옷에 흘렸을 때 고민하지 말고 얼룩제거제를 통해서 비용적인 부분도 덜고 영구적인 얼룩에 대한 고민도 버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