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먹어본 투썸 케이크 중에서 오트한모 추천하려고 합니다. 오트한모의 가격과 특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언젠가 투썸에 들릴 일이 있으시다면 참고하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투썸 케이크 오트한모
투썸에 가서 음료를 주문하고 한눈에 시선을 뺏긴 것이 오트한모 케이크였습니다. 생긴 것이 꼭 두부처럼 생겼고 이름에도 두부를 세는 모가 들어있어서 다른 케이크보다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최근 콩이나 두부같이 담백한 것에 관심이 많은 저는 바로 구매 버튼을 눌렀어요. 초코나 딸기, 치즈 케이크는 예전에 한 번씩 맛을 봐서 오트한모의 맛이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케이크 가격
투썸 케이크 오트한모 가격은 6500원입니다. 조각케이크치곤 가격대가 좀 있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최근에 프랜차이즈 카페 케이크 가격이 꽤 많이 올랐네요. 그래도 가끔 케이크와 음료 한잔의 여유를 누리고 싶을 때 먹기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오트한모 특징
오트한모는 꿀과 같이 나오는 게 특징입니다.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느껴지는 케이크이기 때문에 맛이 좀 심심할 수 있어요. 그래서 꿀과 함께 세트로 판매하는 것이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오트한모의 안에는 크림이 섞여있어서 살짝 밋밋할 수 있습니다. 많이 달지 않은 꿀과 함께 먹으니 은은하게 퍼지는 단맛과 함께 잘 어울려요.
꿀이 생각보다 많아서 조금조금씩 부으면서 먹었는데 다른 분들은 처음부터 한 번에 쏟아부어 먹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각자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투썸에선 케이크나 음료를 먹을 경우 투썸 하트 적립 제도가 있습니다. 일정 하트를 모을 경우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투썸 하트 어플을 통해서 갈 때마다 적립하여 제법 쏠쏠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투썸 케이크 오트한모는 개인의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서 밋밋하거나 고소한 맛이 별로이신 분은 다른 케이크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