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2024 러닝화 신제품 소개를 해볼게요. 2024년 새해를 맞아서 러닝을 새롭게 시작하신 분들이나 예전에 러닝을 꾸준히 했지만 잠시 쉬고 있는 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천천히 새로 나온 나이키 신상 러닝화를 구경하면서 생각만 했던 러닝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고 처음 러닝을 시작하는데 자신에게 맞는 러닝화를 선택하여 즐겁고 꾸준하게 뛸 수 있는 원동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목차>
나이키 2024 러닝화 신제품
나이키 2024 러닝화 신제품 4개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러닝을 시작하려고 마음먹은 분들이나 전에 신던 러닝화가 수명을 다해서 새로 러닝화를 구매하려고 생각 중이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나이키 인빈서블 3
나이키 인빈서블 3은 신발 밑창이 줌 X폼이 장착되어 있어서 안정감이 있으면서 탄력적으로 움직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러닝시에 앞꿈치와 뒤꿈치의 에너지 전환이 원활하여 발의 피로감을 훨씬 덜어줍니다. 러닝뿐만 아니라 평상시 걸어 다닐 때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서 러닝 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용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나이키 윈플로 11
다음으로 소개할 나이키 신제품 러닝화는 윈플로 11입니다. 이 러닝화는 특출 나게 손꼽을 점은 없는 것이 전체적으로 균형감이 잘 잡힌 것이 특징입니다. 발의 모든 부위에 딱 알맞은 착용감으로 인해서 러닝 할 때 알맞은 흐름으로 뛸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전 윈플로 10가 비교하자면 앞부분이 좀 더 여유가 생기고 뒤꿈치도 더 넓어졌습니다. 발볼이 평균보다 크거나 뒤꿈치가 맞지 않았던 분들은 윈플로 10보다는 윈플로 11이 더 잘 맞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이키 다운시프터 13
나이키 다운시프터 13은 러닝 입문자뿐만 아니라 좀 더 나은 기록을 얻고자 하는 중급자 이상에게도 괜찮은 러닝화입니다. 가격도 다른 신제품 러닝화에 비해 7~8만 원대로 저렴하고 이전 버전보다 러닝화 앞부분이 개선되어 공기 순환이 훨씬 좋습니다. 게다가 푹신한 쿠션감과 튼튼하기까지 해서 흠잡을 것이 별로 없습니다. 또 디자인도 튀지 않고 무난하여 출퇴근이나 가까운 거리 외출용으로도 괜찮습니다.
나이키 인터랙트 런
나이키 인터랙트 런은 앞으로 나아갈 나이키 러닝화의 미래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러닝에서 중요한 포인트인 폼은 정말 부드러운 체감을 느낄 수 있는 바이오 IP 폼으로 어떤 지면으로 다녀도 발에 편안함을 전달해 줍니다. 뛸 때 땀이 많이 나는 러닝화 발등 부분은 재생 플라이니트 갑피로 발생하는 열 조절에 효과적입니다. 격하게 뛰다 보면 흔들릴 수 있는 발의 위치를 제대로 잡아주어 균형감도 잃지 않게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