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초파리트랩 가격 및 장소, 후기 간단하게 적어볼게요. 장마가 시작되면서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화장실도 습기가 잘 빠지지 않고 음식을 준비하는 주방에서도 물이 마를 날이 없네요. 이런 날씨에 음식물 주변이나 쓰레기통 주변에는 초파리, 날파리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크기도 작아서 손으로 잡기도 어렵고 한눈에 포착되지도 않아요. 특히 과일을 실내에 오래 두게 되면 정말 많이 날아다닙니다. 다이소에서 초파리트랩을 구매한 후기를 보고 이번 여름 깔끔하게 보내보세요.
<목차>
다이소 초파리트랩 가격
작년 이맘때쯤 초파리를 잡기 위해서 트랩을 구매했습니다. 정확한 가격이 기억이 나지 않는데 1,000~2,000원대로 예상합니다. 이번에는 트랩 본체는 작년에 사용하던 게 있어서 초파리트랩 리필액만 따로 구매하였습니다. 리필액은 50ml에 1,000원입니다.
확실히 다이소라서 가격적인 부담은 훨씬 덜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다른 제품 가격을 확인해 봤는데 개당 대략 4,000~5,00원 정도로 다이소보단 비쌉니다.
활용장소
집에서 과일껍질 등을 베란다 햇빛에 말려서 건조하는 과정을 거친 후 버리고 있습니다. 근데 요즘엔 햇빛보다는 구름이 껴서 습하여 건조가 잘 되지 않아요. 그동안 초파리나 각종 벌레가 꼬여서 가까이 가는데 거부감이 듭니다. 그래서 이 근처에 하나 초파리트랩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설거지할 그릇을 두는 싱크대 주변에 하나 설치를 해놓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물이 항상 고여있는 곳이라 초파리 알 등이 눈에 보이지 않게 많고 초파리가 많이 발생합니다.
후기
일단 작년에 처음 사용해 봤는데 집에 그렇게 초파리가 많이 없는 것인지 기대보단 효과가 적었습니다. 해당 제품이 벼룩파리과에만 효과가 있다고 적혀있는데 다른 종류에는 소용이 없는 것 같네요.
장점으로는 가격적인 측면에서 본품은 플라스틱이라 관리와 보관을 잘해서 매년 사용하고 리필액만 충전하면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은 살충제를 설치하거나 뿌리는데 큰 리스크가 있습니다. 동물의 호흡기나 기관지에 안 좋기 때문이죠. 초파리트랩은 살충제 없이도 초파리를 잡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른 추천 제품
검색을 하다 보니 초파리 끈끈이 트랩이 효과가 좋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초파리 끈끈이 트랩을 구매하여 설치해 볼 생각입니다. 확실히 단일한 제품으로 테스트를 하기보단 여러 가지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여 정확한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봅니다.
끈끈이 트랩은 제품이 흰색이라 초파리가 달라붙어있는 것이 한눈에 잘 파악되는 것 같아요. 이외에도 또 다른 효과 좋은 제품이 있다면 찾아서 사용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소 초파리트랩 가격과 활용장소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름철에는 음식부터 주변 정리, 습도 조절 등 신경 써야 할게 많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루하루 금방 눈에 보이기 때문입니다. 미리 사전 대비를 잘해서 덥지만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즐겨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