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늘 운동 끝나고 별생각 없이 맥도널드 어플 들어가서 완전 기대 1도 없었던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세트 리뷰 시작합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말했듯이 2023년 12월 25일까지 연말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세트 or 미트칠리 BLT 버거 세트를 구매할 경우 이벤트 쿠폰을 같이 줍니다.
쿠폰 하단에 위치한 스크래치를 긁어서 나온 코드를 맥도널드 이벤트란 입력칸에 입력시키면 맥도널드 스노우볼과 그립톡 아니면 맥도널드 제품 할인 쿠폰에 랜덤으로 당첨됩니다. 꽝없이 100%라고 하니 한 번쯤 참여하는 걸 추천합니다!
오후에 운동 갔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맥도널드 스노우볼을 갖고 싶은 마음에 맥도널드 M오더로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세트 주문했습니다. 한 5분 정도 걸었는데 매장에 도착하니 이미 제품이 나와있었어요. 요즘 이빨 때문에 걱정이 많아서 음료는 탄산에서 물로 바꿨습니다.
세트 구성은 햄버거랑 감자튀김이랑 물 그리고 이벤트 쿠폰입니다. 저는 매장에서 확인을 안 하고 집에 와서 확인했는데 제품 받을 때 한 번 확인해 보세요. 그냥 다른 버거랑 비슷하게 생겼는 줄 알았는데 빅맥처럼 종이 테두리가 있어서 양이 꽤 많나 보다 생각했어요.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세트 리뷰
사진을 보면 미트볼 소스가 있고 샤워크림이 있는데 미트소스가 짠맛이라면 샤워크림이 조금 부드러우면서 마요네즈 느낌을 내서 반전 매력이 느껴졌어요. 배가 고파서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짠맛과 마요네즈맛이 잘 어울려서 솔직히 놀랬습니다. 다음에 또 한 번 먹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다만 아쉬운 부분은 소스의 맛이 강해서 그런지 소스 빼고는 무난한 햄버거 맛이었습니다.
만약 빅맥이 맥도널드 할인을 해서 저렴한 가격에 단품을 판매한다면 전 미트칠리 버거보단 빅맥을 선택할 것 같아요. 연말이벤트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아서 그전에 한번 더 먹어보려고 합니다.